본문 바로가기

영화

신선한 영화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

728x90
반응형

 

오늘 저녁 9시 아시안 게임 축구 경기가 있는 날인데요 꼭 이겨야 하는 경기인 만큼 베스트 일레븐이 출전하겠죠 왠지 이번 경기는 초반부터 확실하게 승기를 잡고 마음 안 졸이게 갔으면 좋겠습니다 선수들에 간절함이 경기력에도 꼭 드러났으면 좋겠네요일본 영화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좀 특히 한 일본 영화 한편을 소개하겠습니다 8월 23일 개봉 예정인 제목부터 좀 특이한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입니다 일본 영화를 재미있게 본 지가 언제인지기억 잘 안 나네요 애니는 참 재미지게 본 게 많은데 말이죠장르는 공포 / 코미디이고요 등급 은 15세 관람가입니다 2014년도에 컨페션 랭키 오프 걸 프렌드라는 작품을 찍으신 우에다 신이치로 감독님이 메가폰을 잡으셨습니다 이번 영화로 천재라는 소리까지 들었다고 하니 더 영화가 궁금해지네요그리고 이 영화는 벌써 영화제에서 수상 경력이 많은데요 

 

 

 

 

 


제22회 판타지아 영화제 (베스트 데뷔상 - 특별언급) 
제20회 우디네 극동 영화제 (관객상) 
제22회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아시아 영화상) 
제28회 유바리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유바리 판타 랜드 대상) 
이거 말고도 4개 부분에서 수상 후보에 올라가 있는 영화입니다영화에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원 테이크로 좀비 영화를 담아 내려는 영화감독 하지만 촬영은 감독이 원하는 데로 진행되질 않고 배우와 감독은 지쳐만 가는데 그때 진짜 좀비가 나타나사람을 하나하나 죽이기 시작한다 순식간에 촬영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고 왠지 이 모든 게 궁금하지 않으 신가요 ??실제로 원 테이크로 영화를 찍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를 본 사람들이 한결같이 처음에는 B급 영화구나 생각했다 마지막에는 웃음 폭탄을 맞았다고 합니다좀비 영화를 좋아하시고 코미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라고 입소문이 자자합니다 저도  영화가 어떻게 진행이 되고 어떤 웃음을 줄지 정말 궁금합니다 그럼 8월 23일 한번 기대해 볼까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