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달콤한 인생 명대사 ~!

728x90
반응형

이병헌 배우님에 영화 중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영화인데요 영화 달콤한 인생 하면 역시 명대사"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빠질 수가 없죠 그리고 요즘 사이다 동영상이라고 해서 이병헌 님이 극 중에서 양아치들을 혼꾸녕 내주는 장면도 유명하죠 그럼 요즘 봐도 재미있는 영화 달콤한 인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사진만 봐도 이병헌 배우님 참 멋지네요 영화를 보면 더 멋지게 나오십니다 남자가 반할 만큼 캐릭터도 멋지고 그만큼 연기도 참 잘하신 거 같습니다 그리고 변 인물들에 연기와 캐릭터도 빼 놓을 수 없는 영화인 거 같습니다 2005년 4월 1일 개봉을 했고요 장르는 제가 좋아하는

느와르, 액션, 드라마입니다 청불이고요 관객수는 100만이 조금 넘었네요 개봉 당시에는 큰 인기를 못 끌었지만 그 이후 엄청 관심을 받은 영화이기도 하죠개그맨들이 영화 속 대사를 많이 페러디 해서 많이 알려진 영화이기도 합니다

 

 

 

 

 

영화감독은 김지운 감독님인데요 참고로 김지운 감독님에 작품을 좋아하는 한 사람입니다 감독님에 작품에는< 악마를 보았다><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 밀정> 최근 개봉해서 흥행 참패를 맛 받던 <인랑>까지 다음은 어떤 작품으로 스크린에 돌아오실지 궁금하네요출연 배우에는 이병헌, 김영철, 신민아 배우님 말고도 황정민 배우님이 조연으로 출연을 하시는데요 몇 장면 안 나오지만 영화에 몰입도를 높여주는 연기를 보여 주시죠 그리고 영화 마지막 부분에 갑자기 신화에 에릭님이 나와서 저에게는 약간에 신선한 충격이라고 할까요 아무튼 뭐지? 이런 기분 이였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연기를 준수하게 하신 듯싶네요 ^^ 그럼 영화에 내용을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조직 보스에게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던 선우(이병헌) 어느 날 보스(김영철) 여자(신민아)를 감시하라는 지시을 받는다 그리고 선우는 한 번에 선택으로 조직에 배신자가 되는데... " 돌이 킬 수 없다면 끝까지 폼 나게 간다 "영화 속 선우는 왜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넜을까요 영화에 이런 비슷한 대사가 나오는 거 같은데요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가 뭘까요? 그 이유는 영화를 보시면서 각자 찾아보시게 좋을 듯싶네요 아무래도 각각 다른 생각이들수 있는 영화 인기 때문입니다 저는 아무래도 두 남자에 자존심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짧았던 달콤한 인생 리뷰를 맞히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