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미쓰백 결말 뭐지 뜻??

728x90
반응형

날씨가 점점 추워 지내요 저는 개인적으로 반바지를 사랑하는데요 이젠 밤에는 못 입고 다니겠습니다 반바지를 옷장에 고이 접어 넣고 긴 바지를 입어야겠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개봉 예정작 영화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오늘 소개할 영화는 " 미쓰백 "이라는 영화입니다 한지민 배우님에 출연만으로 화재를 모으고 있는 영화인데요 이 영화는 어떤 내용을 품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왠지 포스터만 봐서는 한지민님이 강하 역할로 나올 거 같습니다 2018년 10월 11일 개봉 예정이고요 15세 관람가입니다 영화 " 우아한 세계 " 와 " 주홍 글씨 "에각색, 스크립터, 윤색을 맡았던 이지원 감독님이

 

 

 

 

 

메가폰을 잡으셨네요 " 그녀에게"라는 작품으로 감독 데뷔를 하신 거 같은데 개봉은 안 한거 같습니다출연진을 살펴보니 눈에 띄는 분이 계시는데요 바로 " 독전 "에서 강한 인상을 남기셨던 이주영 배우님 입니다 " 독전 " 이전에 드라마 " 라이브 "라는 작품에서 여경 역할로 나오시기 하셨죠 이번에는 어떤 역할로 나오실지 벌써 궁금하네요그리고 2008년생 김시아 님이 계시는데요 첫 작품인 거 같습니다 600:1이라는 경쟁을 뚫고캐스팅됐다고 하는데요 어떤 연기를 보여 줄지 궁금하네요 연기 천재가 탄생할지도 모르겠네요영화에 내용을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을 지키려다 어릴 때 전과자가 된 외로운 여자 그 여자는 세상에 누구도 믿지 않고 아무것도 마음에 두지 않고 살아간다 하지만 어느 날 그 앞에 앙상한몸을 하고 나타난 한 아이 여자는 이 아이를 외면 못하고 가혹한 현실에서 탈출 시키려 결심하는데....아동학대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라고 하네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왠지 영화를 보게 되면 마음이 많이 먹먹하고 씁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10월 11일 개봉을 기다리며 이만 쓰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