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인랑 간략 리뷰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미세먼지도 좋은 편입니다 날씨가 좀 풀리긴 했지만 그래도 덥기 덥네요 이런 날은 집에서 영화하나 결제하고 수박 먹으면 푹 쉬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큰 기대를 모은 만큼 실망도 컸던 영화 인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봉 전부터 많은 화재를 불러일으킬 요소가 많았던 영화 인랑 우선 초호화 캐스팅 대한민국에서 잘생김에서 빠지면 안 되는 강동원, 정우성 님 그리고 꽃사슴 한효주님 이렇게 3명에 케스팅 만으로도 화제가 된 영화 인랑 거기에 원작이 일본 애니 중에도 명작이라고 불리는 인랑을 가지고 만든 블럭버스터 SF 액션 영화 인랑하지만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게 없다고 했나 관객들은 인랑을 외면했다 영화 전문가들 중에서는 이 무거운 애니를 어떻게 풀었을지 기대 반 걱정 반이라는 분들도 있었다 그리고 영화를 보고 그래도 300만은 넘지 않을까 예상했지만 결과는 현재 개봉 17일차 89만이다 운이 없었다고 해야 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같은 날짜에 개봉한 톰 형님에 영화 어떻게

 

 

 

 

 

보면 톰 형님이 외면받을 수 있었던 상황 그건 아무도 모르는 것이다 그리고 며칠 뒤 개봉한 신과 함께 2까지 하지만 이것도 영화가 좋았다면 문제가 안된다 다 함께 윈윈 할 수도 있었던 거니깐 나같이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하루에 2편 보는 걸 즐기 테니깐 영화를 본 관객분들에 평을 빌리자면 " 총 소리가 나를 깨웠다 " "SF 로맨스 영화다 "라는 평이 있다김지훈 감독님에 영화 달콤한 인생, 좋은놈 나쁜놈 이상하놈, 악마를 보았다, 그리고 밀정까지 나 또한 감독님에 스타일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기대를 무진장했다 아직도 달콤한 인생을 심심할 때면 짤로 보곤 한다 하지만 어떻게 다 성공하겠는가 그리고 성공에 기준이 관객 수라고 단정 짓을 수도 없는 거 아닌가인랑에 손익분기점은 600만 관객이라고알고 있다 제작비 190억을 비례한 손익분기점 이다 영화를 평하는 사람들이 하나같이 말하는 게 있다 공감대 형성이 안됐다고 개봉 시기를 탓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좋은 영화는 10년이 지나도 재미있다 그래도 난 인랑을 보시길 추천한다 그만에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