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창궐 줄거리 및 간략 소개 ~!

728x90
반응형

 

제가 정말 기다리는 영화가 있는데요 그 영화는 바로 " 창궐 "입니다 예고편과 영화 소재를 보고 기대를 안 할 수 없더라고요 거기에 주연이 장동건 님과 현빈 님이라니 이 영화 꼭 봐야겠죠그럼 조선판 좀비 영화로 불리는 " 창궐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봉일은 10월 25일이고요 영화 " 공조 " 감독을 하셨던 김성훈 감독님이 메가폰을 잡으셨습니다 현빈 배우님과는 공조에 이어서 두 번째 작품이네요출연진을 살펴보니 명풍 조연 조우진 배우님이 출연을 하시는데요 이번 작품에서는 최고의 무관 박종사관 역할을 맡으셨네요 최고의 무관이라는 말만 들어도 벌써 멋짐 폭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탁구 잘하는 배우로 인식된 조달환 배우님도 출연을 하십니다 역할은 창을 쓰는 승려 대길이 역

 

 

 

 

 

을 맡았습니다그리고 드라마 " 38사기동대 "에서 이름을 알린 배우 이선빈 님도 출연을 하시는데요 맡은 역할은 활을 잘 쏘는 덕희역 입니다 또 한 분에 명품 조연이 계신데요 그분은 바로 정만식 배우님입니다 예고편을 보니깐 영화에 코믹적인 부분을 담당하고 계신 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역할은 이청(현빈)의 충신 학수역을 맡았습니다 이 네 분에 캐릭터를 보니 더 보고 싶어지네요 그럼 영화 내용을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어두운 밤에만 활동을 하는 살아 있지도 죽어 있지도 아니한 야귀가 창궐한 세상 이에 맞서 싸워 조선을 구하려는 자와 멸망을 시키려는 자 오늘 밤 세상에 없던 혈투가 시작된다검술 액션이 기대되는 영화 " 창궐 " 조선 시대 부산행이라고 불리는 영화 " 창궐 " 제작비 170억을 투자한 야귀 블록버스터 영화 " 창궐 " 너무 기대를 하고 보면 실망을 할까 봐 걱정이네요 그래도 개봉 날짜만 기다려집니다 제발 천만 넘는 영화 였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며 이만 쓰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