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복면달호 이경규 제작 영화 손익분기점 넘겼을까??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가끔 노래방에서 부르는 노래 " 이차선다리 " 에 영화죠 "복면달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개그맨 이경규 님에 기획으로 화제가 됐던 영화죠

이경규 님에 영화라는 자체로 사람들이 기대를 안 한 것도 있는 거 같습니다

저도 사실 기대를 안 하고 본 영화이긴 합니다 하지만 영화는 예상과 달리 손익분기점을 넘겼다고 하네요

160만을 살짝 넘겨서 달성했네요 처음에 이경규님에 영화라고 해서 주연배우 섭외에 난항을 겼었다고 합니다

그 배역이 돌고 돌아 차태현 배우님에게까지 갔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어느 예능에서 보니깐 이경규님이 차태현 배우님에게 은인이라고 하더라고요

확실히 차태현 배우님이 관객 동원에 한몫을 크게 하신 거 같습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가 있는데요바로 영화 ost " 이차선다리"입니다

노래가 들으면 들을수록 정말 좋더라고요

솔직히 말하면 영화는 정말 뻔하다는 말이 나오는데요

왠지 차태현 배운 님에 연기 때문인지 끝까지 보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영화를 보는 내내 " 이차선다리"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었습니다

영화를 다 보고 생각 든 게 어~~~ 생각보다 괜찮다 딱 이 반응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은 아니었던 영화인 거 같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니 차태현 배우님에 2:8 가르마가 인상 깊네요

이 영화 이후로 이경규 님에 영화가 하나 더 개봉을 했는데요 바로 " 전국 노래장 "입니다

이 영화는 관객 97만을 기록하면서 흥행? 에 실패했죠 하지만 저는 꾸준함이 성공을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이경규 님이 영화를 포기하지 않고 계속 만든다면 언젠간 정말 대박 터지는 영화가 나오지 않을까요

그럼 대박 나는 그날을 기다리면서 저는 이만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